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4.10.27 08:26

이승환, 연말공연 ‘진짜’ 티켓 예매율 1위 '저력 과시'

토요일 밤 ‘히든싱어’ 열기 검색어 '강타'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공연의 신’ 이승환이 주말을 휩쓸었다.

이승환이 지난 25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3’ 출연으로 주말 포털사이트를 뜨겁게 달군 데 이어 방송 다음날에는 연말공연 ‘진짜’로 티켓 예매율 1위를 기록하는 저력을 드러냈다.

▲ 이승환 공연 모습 ⓒ스타데일리뉴스

지난 26일 온라인 티켓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 따르면 이승환이 개최하는 전국 4개 도시 투어 연말 공연 ‘진짜’ 서울 공연이 티켓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오는 12월 27~28일 이틀 동안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진짜’ 서울 공연은 현재 꾸준한 티켓 판매율을 보이고 있어, 큰 어려움 없이 매진을 기록할 것으로도 전망되고 있다.

또한, ‘2014 이승환 <진짜> 콘서트’ 부산, 경기도 고양, 광주 공연 등도 서울 공연에 이어 예매율 톱5에 이름을 올리는 등 ‘공연의 신’ 이라는 이승환의 저력을 증명하고 있다.

연말 공연 ‘진짜’는 데뷔 후 무려 1천 회 이상의 콘서트를 직접 만들어 온 이승환이 제안하는 ‘공연의 교과서 같은 공연’으로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승환이 올해 개최한 17번의 단독 콘서트를 모두 매진시키는 기염을 토하는 등 공연계에서 남다른 영향력을 보여왔던 만큼, 이번 ‘진짜’ 콘서트를 통해 올해 유종의 미를 거둘 것으로 전망된다.

‘진짜’는 오는 12월 13일 광주를 시작으로, 24일 경기도 고양, 27일~28일 서울 잠실, 31일 부산 벡스코에서 차례로 진행된다. 티켓 예매는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