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1.08.27 09:40

SBS 주말특별기획‘여인의 향기’ 김선아-엄기준, 바쁜 스케줄 속 구슬땀 흘리며 탱고 연습!

 
‘여인의 향기’ 김선아가 고품격 관능미가 묻어나는 황홀한 ‘탱고 공연’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선아는 27일 방송되는 SBS 주말특별기획 ‘여인의 향기’(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제작 에이스토리) 11회에서 초등학교 동창이자 담당 의사인 은석(엄기준)과 절정의 탱고 공연을 선보인다. 은석이 근무하고 있는 병원의 ‘개원 50주년 기념 환우들을 위한 밤 행사’에서 은석과 함께 ‘우아미 탱고 호흡’을 펼친다.

무엇보다 김선아는 실제 탱고 공연을 방불케 하는 농염한 시스루 의상과 능수능란한 솜씨로 무대를 휘어잡는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김선아는 함께 공연을 한 엄기준과 환상의 호흡을 과시하며 전문가 못지않은 탱고 실력을 발휘했다.

빡빡한 스케줄로 밤샘 촬영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에서도 김선아와 엄기준은 촬영 틈틈이 탱고 연습을 하며 호흡을 맞췄다. 이미 ‘여인의 향기’ 촬영 전부터 탱고 수업을 받아왔던 두 사람이지만 관객들 앞에서 펼치는 무대 위 탱고 공연이 쉽지만은 않았을 터. 공연 전 긴장을 감추지 못하는 극중 연재와 은석처럼 김선아와 엄기준 역시 현장에서 떨리는 감정을 추스르며 공연에 임했다.

특히 촬영이 이루어진 지난 25일 의정부의 한 대학 강당에는 김선아, 이동욱, 엄기준의 실제 팬들이 초청되는 이색적인 풍경이 연출됐다. 강당에 모인 약 200여명의 팬들은 늦은 새벽 진행된 촬영에도 굳건히 자리를 지키며 배우들을 응원했다. 최고의 호흡을 선보인 김선아와 엄기준의 공연이 끝나자 우레와 같은 박수갈채를 보내는 등 든든한 지지자 역할을 톡톡히 해낸 것. 고된 밤샘 촬영에도 팬들의 성원 덕분에 김선아와 엄기준의 탱고 공연은 훈훈하게 마무리 됐다.

현장에 있던 이동욱 역시 두 사람의 탱고 공연에 칭찬을 쏟아내면서도 극중 지욱에게 빙의된 듯 질투를 쏟아냈다. 극중 연재와의 안타까운 로맨스를 펼치고 있는 지욱의 입장에서는 연재와 은석의 아름다운 탱고 공연이 못마땅할 수밖에 없는 상황. 세 사람의 엇갈린 표정과 태도가 앞으로의 이야기 전개에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그런가하면 김선아는 관능미 넘치는 탱고 공연을 위해 직접 의상을 선택하는 세심함까지 드러냈다. 김선아의 스타일을 담당하고 있는 관계자는 “탱고 전문 의상들 중 공연의 분위기와 안무에 어울리는 옷을 김선아가 직접 고른 것”이라며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촬영과 관련된 의상과 헤어를 꼼꼼히 확인하는 완벽함이 있다”고 전했다.

제작사 측은 “이번 탱고 공연은 시한부 인생을 선고받은 연재에게는 남은 인생의 또 다른 희망을, 은석에게는 인생의 새로운 전환점을 맞게 해줄 중요한 장면”이라며 “두 사람의 환상적인 공연이 시청자들에게 화려한 볼거리와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해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선아와 엄기준의 아름다운 탱고공연이 담겨질 SBS ‘여인의 향기’ 11회는 27일 토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