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음악
  • 입력 2011.08.27 09:34

SS501 김형준, 카라-레인보우와 함께 애정만만세 OST 참여

 
최근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는 MBC 주말드라마 이보영,이태성 주연의 '애정만만세'의 세번째 ost 음반에 김형준이 합류했다. 오늘 공개된 “갈팡질팡” 음원이 바로 그 것. 

이번 Part.3 김형준의 ‘갈팡질팡’은 음원을 공개하기도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3월 첫 솔로앨범 발매 이후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홍콩과 대만 그리고 일본에서 그 어떤 가수 보다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었기 때문. 그렇다 보니 국내 활동이 조금은 뜸하여 국내에서 김형준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이번 OST앨범이 그 어느 때 보다 반가울 수 없다. 

Part.3은 Part.1 갈팡질팡_카라&레인보우(박규리,조현영) 의 남자버젼으로서 발랄하고 산뜻한 분위기의 곡에 김형준의 부드럽고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지면서 카라&레인보우 버젼과는 또 다른 김형준만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느낄 수 있다. 

김형준은 3월 첫 솔로앨범으로 홀로서기한 이후 현재 싱가폴과 홍콩 등 동남아 여러 국가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또 지난7월 일본에서는 첫 번째 싱글 ‘잠들 수 없는 밤-Long Night’ 발매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현재는 일본 도쿄, 나고야, 오사카 투어 중이며 아시아 전역을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김형준은 오는 28일 일요일 나고야 공연을 끝으로 일본 섬머페스티벌 투어를 마무리 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