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1.06 16:15

나는솔로 10기 정숙, 수술 후기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나는 솔로' 10기 정숙(이하 가명)이 가슴 수술과 리프팅 수술을 받은 근황을 전했다.

지난 1일, 나는솔로 10기 정숙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가슴수술 보형물+처짐 개선과 리프팅수술 받았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렛미인 출신 허예은을 비롯해 성형외과 직원들과 함께 찍은 모습도 공유했다.

정숙은 출산 및 모유 수유로 인한 처진 가슴으로 인해 고민이 많았다며 처짐 개선 가슴 수술을 받고 난 후의 근황을 전했다. 아울러 다음날인 2일, 실밥을 제거한 후의 일상도 공개하며 가슴수술과 리프팅 수술을 한 사실을 밝혔다.

정숙은 "21살에 결혼해서 22살에 아이를 낳았거든요. 젊은 나이에 낳았어도 처짐이 생기죠. 모유 먹일 때는 탱탱하다가 모유를 중단하면 쑥 작아져요. 남편한테도 보여주기가 좀 그렇고 자신감도 많이 떨어진단 말이에요. 엄마들에게나 제 아는 지인들이나 저보다 어린 분들도 가슴이 처진 분들도 있을 거고 자신감 없는 분도 있을 텐데 용기내서! 가슴수술! 제가 전후를 보여드릴 테니까! "와 같이 발언하며 가슴수술의 계기를 밝혔다. 

정숙의 수술 후기에 정숙의 인스타그램에는 응원 댓글이 이어졌다. 

한편, 정숙은 SBS플러스, ENA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에 출연해 '50억대 자산'을 과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SNL 코리아3'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근황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