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1.05 18:01

오늘부터 강철 덩치… SBS ‘먹찌빠’ 떡볶이 맛집은 어디?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5일 방송되는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에서는 극한 미션 앞에서 무너지는 멤버들의 팀워크와 위기를 보여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극한 미션 앞에서 1.2톤 덩치들이 고난을 헤치고 어떻게 헤쳐나갈 수 있을지 웃음폭탄이 기대된다. 먹찌빠에서는 매 회마다 덩치들의 다채로운 먹방과 음식에 대한 내공으로 화제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주 방송되는 SBS 먹찌빠 떡볶이 맛집의 정체는 ‘할머니가래떡볶이’로 밝혀졌다.

이날 방송된 먹찌빠에서는 할머니가래떡볶이를 활용하여 물쌈장, 통허파, 마요로제떡볶이 등 다양한 먹방을 선보였다.  떡볶이 브랜드 ‘할머니가래떠볶이(이하 할가떡)’은 최근 할머니마라떡볶이, 남포동과 할머니통닭세트 등 MZ를 겨냥한 신메뉴를 출시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남포동과 할머니통닭 SET는 할가떡의 베스트 메뉴인 ‘남포동떡볶이’와 국내산 냉장육으로 주문 즉시 조리하는 옛날통닭으로 구성됐다. 쫄깃하고 꾸덕한 가래떡볶이와 치킨 전문점 못지 않은 겉바속촉 치킨의 조합이 환성적이라는 후문이다.

할가떡 관계자는 “대한민국 먹방 예능으로 화제인 먹찌빠에서 쫄깃하고 시간이 지나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할머니가래떡볶이를 선보일 수 있어 반갑다”며 “할가떡은 건강한 재료로 최선의 맛을 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맛있는 떡볶이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