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23.11.02 14:32

송하예, 코요태 17일 서울 콘서트 게스트 출격

송하예 ⓒ스타데일리뉴스
송하예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송하예가 코요태 콘서트 투어 ‘코요태스티벌’ 두 번째 게스트로 확정됐다.

2일 코요태 소속사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송하예는 11월 17일 KBS 아레나홀에서 개최되는 ‘코요태스티벌 : 순정만남’(이하 ‘코요태스티벌’) 서울 공연의 게스트로 출격한다.

최근 신곡으로 컴백한 송하예는 그동안 ‘니 소식’, ‘새 사랑’, tvN ‘호텔 델루나’ OST ‘Say Goodbye’ 등 수많은 히트곡들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 ‘코요태스티벌’에서는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이 뜨겁다.

‘코요태스티벌’은 앞서 18일 서울 공연 게스트로 나윤권이 출격한다는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이에 본 공연을 향한 기대감이 연일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송하예 합류 소식까지 알리며 본격적으로 개최 카운트다운에 돌입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처럼 화려한 게스트들까지 함께하는 ‘코요태스티벌’은 코요태가 데뷔 25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콘서트 브랜드로, 이번 콘서트의 부제 ‘순정만남’은 무대와 팬들을 향한 변함없는 ‘순정’과 오랜 시간 함께해 준 팬들과의 ‘만남’을 감동적으로 그리겠다는 다짐이 담겼다.

한편, 코요태는 11월 17일과 18일 KBS 아레나홀에서 ‘코요태스티벌’ 서울 공연을, 12월 2일 대구 영남대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는 대구 공연을 개최, 대중들과 잊지 못할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