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1.01 11:12

클레어, '클레어K2' 24년형 뉴모델 출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각방쓰자'라는 슬로건으로 각 방마다 공기청정기를 표방한 장나라 공기청정기 '클레어'가 신제품 '클레어K2' 24년형 뉴 모델(K2 뉴그레이)을 런칭했다.

2024년 클레어 신제품 라인 중 하나인 '클레어K2'는 새장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디자인의 공기청정기다. 클레어만의 청정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엠보싱 필터를 사용해 4,931개의 엠보싱이 빠르게 공기를 정화한다. 또한 새 모양의 디퓨저까지 더하여 인테리어 가전으로 봐도 손색 없는 세련된 디자인 감성도 담았다.

클레어 측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클레어K1는 클레어의 대표 모델 '클레어 K1'을 개선한 버전이다. 기존 클레어K1은 클레어만의 새로운 '엠보싱 헤파 필터'로 일반 헤파필터보다 10%이상 공기청정 능력을 강화시켜, 홈쇼핑 65차 매진 행렬을 이어간 홈쇼핑 히트상품이다. 특히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인증기관인 미국가전제조사협회(AHAM)으로부터 뛰어난 청정 성능을 인정받은 제품이기도 하다.

클레어는 현재 전속 모델 장나라와 함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장나라 공기청정기로 알려진 2024년 형 신제품 클레어 K2는 오는 11월 초 네이버 신제품소개 코너에 첫 런칭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현재 레드와 화이트 색상의 클레어K1 제품은 클레어 네이버공식스토어에서 한정수량으로 런칭기념 특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클레어는 27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한 필터 원천 기술을 비롯하여 핵심 부품인 팬 개발부터 완제품 양산 설비까지 갖춘 원스톱 공기청정 기술 전문 국산기업으로, 세계 23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는 글로벌 강소기업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