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23.10.31 10:31

한류홀딩스 ‘2023 아시아 모델 어워즈 with FANTOO’, 세븐틴∙아이유∙안재현 다음 주인공은 누구? 팬투에서 초대권 증정 이벤트 진행 중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2023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의 메인 스폰서 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FANTOO)가 오는 11월 1일까지 ‘2023 아시아 모델 어워즈’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FANTOO)’가 국내 정상 스타들과 함께하는 티켓 이벤트 ‘팬투스틱(FANTOOSTIC)’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2023 아시아 모델 어워즈’의 초대권은 오직 팬투(FANTOO)에서만 제공받을 수 있어 한류 팬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현재까지 공개된 라인업은 JTBC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 우승자 배너(VANNER)와 글로벌 루키 보이 그룹 나인아이(NINE.i)이다. 역대 수상자로는 ▲세븐틴(SEVENTEEN) ▲아이유(IU) ▲안재현 ▲엔시티 유(NCT U) 등이 있으며, 전 세계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들이 거쳐간 시상식인 만큼 이번 연말을 장식할 스타는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팬투(FANTOO)’ 공식 앱 커뮤니티에 ‘2023 아시아 모델 어워즈’ 수상을 응원하는 아티스트의 사진과 응원 글을 남기고 해당 내역을 팬투(FANTOO) 공식 트위터 게시물 인용으로 인증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참여 방법과 내용은 글로벌 팬덤 플랫폼 ‘팬투(FANTOO)’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컬처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다양한 놀이 공간을 제공하고 있는 팬투(FANTOO)를 운영하는 한류홀딩스(HRYU)는 캐피탈마켓 나스닥 직상장에 성공해 지난 10월 26일 뉴욕 현지에서 개종식을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