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23.10.30 17:10

[공식] 지드래곤 측, 경찰 자진 출석 예정 및 허위 사실 유포 초강경대응 예고

지드래곤 ⓒ스타데일리뉴스
지드래곤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지드래곤 측이 경찰에 자진 출석할 예정이며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한 초강경대응을 예고했다.

지드래곤의 법률대리를 맞고 있는 법무법인 케키원챔버는 지드래곤이 오늘 오전 변호인을 선임하고 인천경찰청에 자진출석의향서를 제출했다고 밝혔다.

또한 지드래곤 측은 경찰 출석 일정을 조율 중이며 조사에 적극 임할 것이며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 초강경대응 하겠다고 덧붙였다.

아래는 지드래곤의 법률대리를 맡고 있는 법무법인 케이원챔버 입장 전문이다.

[법무법인 케이원챔버 - 지드래곤 (권지용) 공식 입장문]

권지용씨 자문변호사 법무법인 케이원 챔버 김수현 변호사입니다.

이미 분명히 밝혀드린바와 같이 권지용씨는 마약을 투약한 사실이 없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권지용씨는 오늘 오전 변호인 1인을 선임하고 인천경찰청 광역수사대 마약범죄수사계에 선임계와 함께 자진출석의향서를 제출하였습니다.

권지용씨는 자진출석의향서와 변호인 의견서를 통해 자진출석 의사와 적극적인 수사협조 의사를 강력하게 피력하면서 신속한 수사 진행을 통한 빠른 실체적 진실규명으로 억울함을 조속히 해소하기 위해 수사에 필요한 일체 자료를 임의제출하고 모발 및 소변 검사에도 적극적으로 임할 것임을 경찰에 전달하였고 현재 자진출석 일정을 조율하고 있습니다.

이 사건에 관련하여 최근 헌법재판관 출신 변호인 선임, 거액의 선임료 지급 등 추측성 허위보도나 유튜브 영상 등이 무분별하게 나오고 있는바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님을 분명히 밝히고 이러한 추측성 보도에 대해서는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으로 초강경대응하겠습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