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3.10.27 09:56

시세이도, 앰버서더 이성경과 함께한 엘르 뷰티 화보 공개

이성경
이성경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글로벌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SHISEIDO)가 앰버서더 이성경과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로 활동하며, 연기뿐만 아니라 노래와 춤 실력까지 두루 갖춘 엔터테이너로 늘 생기발랄하고 인간 비타민 같은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이성경과 시세이도의 두번째 만남이다.

이번 화보는 시세이도를 대표하는 No.1((2014.08~2021.12, 시세이도 세럼 유형 판매 수량 기준) 안티에이징 세럼 ‘얼티뮨 파워 세럼’이 함께 했으며 화보 속이성경은 시세이도를 대표하는 레드 컬러를 중심으로 독보적인 아우라와 고급스러운 우아함을 선보이며 또 한 번의 레전드 화보를 갱신했다.

시세이도 대표 스킨케어 ‘얼티뮨 파워 세럼’으로 연출한 이번 FW 뷰티 룩은 기존 뷰티 화보의 느낌에서 벗어나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적인 환경에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화보 속 이성경의 매끄러운 광채 피부는 시세이도 ‘얼티뮨 파워 세럼’으로 완성됐다. 3일*만에 광채, 탄력, 피부결 3가지 피부 변화를 선사하여 동안 피부를 완성하는 ‘얼티뮨 파워 세럼’은 실제로 보정이 필요 없을 만큼 완벽한 광채 표현을 선사하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레드 패브릭을 연출하여 시세이도의 독자적인 테크놀로지 ‘이뮤제너레이션레드(ImuGenerationRED) 테크놀로지™’를 통한 얼티뮨 파워 세럼의 피부 혈행 개선2 및 피부 활력 에너지 부스팅 효과를 비주얼적으로 보여주었다. 레드 & 화이트 배경 사이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자태를 드러낸 이성경은 각기 다른 컨셉과 룩을 완벽히 소화하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가감없이 드러내었다.

한편, 10월 27일 시세이도에서 2023년 홀리데이를 맞아 도쿄 긴자 특유의 모던한 감성과 홀리데이 축제 분위기를 담은 ‘얼티뮨 파워 세럼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인다. 홀리데이 에디션을 포함한 이번 화보 속 ‘얼티뮨 파워 세럼’ 제품은 전국 백화점 시세이도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시세이도와 이성경이 함께한 화보는 <엘르> 11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및 <엘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