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0.28 09:02

‘골 때리는 그녀들’ 회식, 숯불닭갈비 전문점 팔각도서 진행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 캡처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의 결승전 우승 팀 FC 발라드림 회식이 숯불 닭갈비 전문점 팔각도에서 진행됐다. 

승리를 만끽하는 그녀들의 모습과 출연진들의 만들어내는 감동적인 스토리는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기 충분했다.

고기집 창업전문 프랜차이즈 팔각도는 팔각정을 모티브로 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특허받은 팔각 불판을 이용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숯불 닭갈비를 제공한다. 그리고 쉽게 접하지 못하는 닭 특수부위 그리고 다양한 소스와 사이드 메뉴도 즐길 수 있다.

팔각도 관계자는 “육성푸드(주)의 팔각도는 체계적인 가맹교육 시스템으로 현재 전국적으로 가맹점이 분포되어 있다. 전문성 없이도 쉽게 조리할 수 있는 원팩 시스템과 대기업 물류 업체와의 업무 협약으로 창업이 두려운 예비 점주들의 부담을 한 층 덜고 있다. 또한 각 가맹점의 마케팅 방향성을 본사와 함께 수립하여 고객 유입의 활성화를 돕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예비창업자 대부분이 투자비용에만 초점을 맞추는 경우가 많다. 자금의 부담을 줄이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브랜드 경쟁력과 매출 극대화를 위한 운영 전략도 함께 파악하시길 권고 드린다.”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