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0.27 09:01

헬스밸런스 ‘스키니랩’, 카카오 쇼핑 라이브 실시… 가을 맞이 할인 이벤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건강기능식품 기업 ‘헬스밸런스㈜(대표 조원희)’의 다이어트 브랜드 ‘스키니랩’이 ‘가을맞이 BEST 특가전’ 방송을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통해 오는 29일 오후 8시 30분부터 실시한다.

스키니랩의 다이어트 제품을 특별한 구성과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는 누적 후기 1만 건(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기준)이 넘는 ‘스키니랩 가르시니아’와 자몽·오렌지에서 체지방 감소 핵심 성분을 추출한 ‘스키니랩 마시는 시네트롤 자몽 다이어트’ 제품은 각각 4박스 구매 시 추가로 2박스를 제공하는 ‘4+2’구성을 최대 87%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홈쇼핑을 통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락토페린’을 주원료로 함유한 프리미엄 다이어트 제품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라이브 진행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혜택이 다채롭게 준비돼 있다. 라이브 진행 중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스키니랩 보틀 1개’를 제공하며, 라이브 전용 대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키니랩 비움 발효효소’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구매 후 구매 인증 이벤트에 응모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명)과 약 3만원 상당의 ‘스키니랩 순백 채움 글루타치온’(10명)을 추첨을 통해 선물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스키니랩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 ‘기대평 댓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 쇼핑 라이브 안내 게시글을 리그램 혹은 캡처하여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CU 모바일 상품권 5천 원권’(10명)을, 해당 게시글 댓글에 친구를 소환해 기대평 댓글을 남기면 ‘스키니랩 마시는 시네트롤 자몽 다이어트’(10명)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스키니랩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쇼핑하기 헬스밸런스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가을철 쌀쌀해진 날씨에 활동량은 줄고 식욕은 늘어 고민인 고객들을 위해 이번 라이브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스키니랩 연구소에서 개발한 인기 다이어트 신소재 제품을 여러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으니 스키니랩과 함께 올가을 다이어트 성공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