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0.26 11:52

지방추출주사 룩팻, 뱃살 개선 도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살이 찌면 티가 잘 나는 부위가 바로 뱃살이다. 뱃살은 한 번 생기면 지방이 잘 축적되는 부위기 때문에 뱃살이 쪘다 하면 운동이나 식단 관리를 통해 개선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짧은 시간안에 다이어트를 통해 개선을 하게 된다면 원치 않던 부위의 지방이 빠질 가능성이 존재함으로 주의해야 한다.

쁘띠파티의원 오일영 원장
쁘띠파티의원 오일영 원장

때문에 운동이나 식단관리를 통해 개선을 원할 때는 무엇보다 꾸준함과 장기적으로 관리를 해야 도움이 된다.

만약 시간적 여유가 적어 다른 대안으로 뱃살을 개선하고 싶다면 지방추출주사 룩팻과 같은 시술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지방추출주사 룩팻은 2mm초소형 캐뉼라를 통해 지방을 추출하여 진행되는 시술로 지방을 직접적으로 뽑아내기 때문에 지방흡입과 비슷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국소마취로도 진행이 가능해 마취에 대한 부담이 적으며, 시술 시간은 약 20분내외로 짧고 시술 후에도 기본적인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뱃살 외에도 허벅지, 팔뚝 등 다양한 부위 적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나 지방추출주사 룩팻은 시술 후 뽑은 지방량을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압박복을 입지 않고 바비테이핑만으로도 관리가 가능하다.

쁘띠파티의원 오일영원장은 “안정적이고 만족도 높은 결과를 위해서는 시술 전 의료진과 꼼꼼한 상담을 통해 지방량, 근육량 등을 고려해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라며 “지방흡입은 의료진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와 숙련된 기술을 가진 의료진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