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0.26 09:34
  • 수정 2023.10.26 20:22

수학싸부 스타강사 차길영, 갓피플과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갓피플은 오늘 10월 26일(목) 수학 사교육비 부담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수학 스타강사이자 수학싸부 대표인 차길영과 함께 오는 10월 26일(목) 오후 1시 40분~15시 10분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프리패스 수강권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차길영 강사는 “날로 늘어가는 사교육비로 인해 생계가 부담되는 현상으로까지 번지고 있다. 사교육은 공교육을 보완하는 역할을 해야 하지만 사실상 학부모와 학생들은 사교육에 매여 있는 것이 현실이다”며 “학부모들은 매월 많게는 200만~300만 원에 달하는 학원비를 쓰면서 정작 자신의 노후 준비는 포기해야 하는 상황에 처했다. 학생들 사이에서도 학교 수업만 가지고는 다른 학생들과의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없다는 인식이 팽배해졌다. 지난해 기준으로 사교육비는 26조 원에 달했고 올해는 더 늘어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수학싸부 미션수학에서는 날로 늘어가는 사교육비 문제를 해결하고자 차길영 대표의 다년간 현장에서 학생들을 가르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IT·콘텐츠 개발자들과 약 10년간 연구한 끝에 효율적인 자기주도 학습 시스템을 개발했다.

미션수학 프리패스 수강권은 월 9만 원으로 초3부터 고3까지 수학 개념, 기본 유형, 심화 유형, 서술형, 고난도, 학교 내신대비, 수능대비 등의 콘텐츠를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12만 개의 수학 콘텐츠와 8.5만 개의 클립 영상이 탑재되어 있는 수학 학습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약 330종 교재가 구성되어 있어 학년별(초3~고3),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다.

이번 쇼핑 라이브에서 미션수학 프리패스 수강권을 구매하는 분들에게는 할인된 금액인 6만 9천 원에 수강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또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2만 원 상당의 교재 쿠폰도 증정한다.

미션수학 관계자는 “미션 수학 프로그램은 교회학교를 부흥시키고 다음 세대를 실력과 영성을 모두 갖춘 인재로 성장시키는 새로운 사역 프로그램이다”며 ”저렴한 수강료로 부모들의 양육과 교육에 대한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 주는 것은 물론 아이들이 전문성 있는 수학 콘텐츠로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