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3.10.26 09:17

미스맥심 박근나, 청순+섹시 란제리 화보 공개 “제 직업은 관음하는 사람이 있을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맥심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맥심 모델 박근나의 란제리 화보가 공개됐다.

박근나는 맥심에서 주최하는 모델 선발 대회인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미맥콘)’를 통해 맥심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화려하면서도 청순한 미모로 맥심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인기 모델로 당당히 자리 잡았다.

세계적인 남성지 맥심(MAXIM) 11월호 ‘관음’편을 장식한 박근나의 이번 화보는 홀로 있는 그녀를 따라 시선이 움직이는 듯한 느낌을 주는 것과 함께, 모델인 박근나가 카메라를 응시하지 않는 것 또한 이번 화보의 중요한 콘셉트 중 하나이다. 박근나는 “평소에는 디렉에 맞춰서 같이 호흡하고 또 카메라를 응시하는 촬영이었잖아요. 그런데 오늘 촬영은 지금까지와는 달라서 어렵기도 했지만 색달랐어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모델이라는 직업과 관련해 ‘관음’을 경험한 적이 있는지 묻는 에디터의 질문에 박근나는 “최근에 샐러드 가게에 갔는데 여자랑 오신 어떤 남자분이 저를 계속 쳐다보더라고요! 그 자리에서는 아무 말도 없었는데, 나중에 SNS를 통해 ‘오늘 어디서 봤다. 너무 예쁘더라’라며 연락이 온 거 있죠?”라고 말했고, 이어 “제 직업이 관음하는 사람이 있을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저는 원래 관심받는 걸 좋아하기도 해서 관음이 마냥 기분 나쁘지만은 않아요. 모두 감사하죠.”라고 덧붙였다.

이번 화보를 담당한 맥심 김한솔 에디터는 “근나 씨는 예쁜 미모에 작지 않은 키, 전체적인 비율이 좋아서 카메라에 담겼을 때 더욱 매력적인 모델이다. 여기에 성격까지 밝고 털털해서 촬영장 분위기를 즐겁게 해주는 분위기 메이커 역할이다.”라고 전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박근나는 “지난 맥심 5월호에서는 청순한 느낌으로 한강에서 촬영을 했었는데, 올해가 가기 전에 11월호 화보를 촬영하게 돼서 기뻐요. 이번 화보가 독자님들에게 깜짝 선물이 될 것 같아서 행복해요!”라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