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23.10.25 15:28

‘안면윤곽’ 수술 후 근황 공개한 유튜버 유깻잎

유깻잎
유깻잎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뷰티, 메이크업 크리에이터 유깻잎이 안면윤곽 수술 후 근황을 공개했다

유깻잎은 올해 지난 5월 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쌍꺼풀 하러 갔다가 대공사 하고 왔습니다. 붓기 관리ㅣ수술 전에서 8일 차까지ㅣ안면윤곽+지방이식'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를 통해 유깻잎은 안면 윤곽 수술, 얼굴 지방 이식 수술 사실을 고백한 것.

유깻잎은 안면윤곽 후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자신의 얼굴을 공개했다. 5월 9일 첫 안면윤곽 수술에 대한 콘텐츠를 업로드 한지 2개월 뒤, 2개월간의 안면윤곽수술 후기를 자세히 올렸다. 뿐만 아니라 ‘안면윤곽 이후 첫 피부관리 후기’ 를 비롯 자신의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사진과 영상을 업로드 하며 변화하는 안면윤곽의 모습을 노출시켰다. 33만 구독자를 보유한 자신의 유튜브 채널과 12만 팔로워를 보유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안면윤곽 후기를 지속적으로 노출시킨 것이다.

최근 10월 24일 오후, 유깻잎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 지속적으로 하고 있는데 예전에는 볼살 먼저 쏙 빠졌었잖아요!! 이젠 안그렇네요 넘 좋다’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작은 얼굴과 화려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유깻잎의 모습. 윤곽수술을 한지 6개월도 채 되지 않은 시점에서 이전과 달라진 안면윤곽 라인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한편 유깻잎은 지난 2016년 최고기와 결혼해 딸 솔잎 양을 낳았지만 이혼했다. 유깻잎은 최고기와 함께 TV조선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