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0.25 15:22
  • 수정 2023.10.25 15:33

JW정원성형외과 설철환 원장, ‘강남복지재단 기부 챌린지 캠페인’ 참석 및 기부

JW정원성형외과 설철환 원장(오른쪽에서 두 번째)
JW정원성형외과 설철환 원장(오른쪽에서 두 번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JW정원성형외과 설철환 원장이 ‘강남복지재단 기부 챌린지 캠페인’에 참석했다.

지난 10월 19일(목) 강남역 타임스퀘어 광장에서 열린 이 행사에는 총 300여 명이 참석했으며 기부금액 3억원을 목표로 했다. 구청장, 국회의원을 비롯해 의료기관과 종교단체 및 일반주민까지 다양한 이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 문화를 확산하고 나눔을 실천할 것을 한 자리에 약속했다.

이번 강남복지재단 기부 챌린지 캠페인은 강남복지재단이 주관하며 ‘나눌수록 더 커지는 사랑’을 슬로건으로 하여 다수의 후원자를 발굴하고, 재단의 재원을 확보하는 것과 함께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선도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됐다.

캠페인에 참석한 JW정원성형외과 설철환 원장은 “이렇게 뜻 깊은 행사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저희 병원의 정성이 도움이 꼭 필요한 분들께 유용하게 사용되기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강남복지재단 홍보대사로 배우 홍경인이 위촉되었으며, 인사말과 함께 기념 촬영이 이어졌다. 또 성악과 발레 공연도 진행되었다. 이 날 모금된 기부금은 앞으로 강남구 내 저소득층 주거빈곤 가정을 대상한 공간 개선 지원, 저소득층 한부모 가정을 위한 심리상담 및 생활용품 키트 지원, 저소득 여성청소년을 위한 정기적인 여성용품 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만 14~34세 이하 가족돌봄 청소년을 대상에게는 가족 및 자기돌봄비 지원, 심리상담 지원, 가사 서비스 연계 지원도 이루어진다. 저소득 중장년 및 독거 고립가구에게는 생활용품, 식자재 키트 명절지원, 난방비 지원, 돌봄 프로그램이 지원될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