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3.10.24 09:08
  • 수정 2023.10.24 12:07

박형식, 아시아 투어 팬미팅 'SIKcret Time' 포스터 B컷 공개 

사진 제공 피앤드스튜디오
사진 제공 피앤드스튜디오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배우 박형식의 아시아 투어 팬미팅 'SIKcret Time' 포스터 B컷이 공개됐다.

오늘(24일) 박형식 2023 아시아 투어 팬미팅 'SIKcret Time IN SEOUL'의 티켓 오픈을 앞두고 포스터 미공개 B컷이 공개돼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앞서 서울 공연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 박형식은 첩보영화 속 엘리트 요원을 연상케 하는 매력적인 컨셉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 B컷 속 박형식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담은 눈빛과 뚜렷한 이목구비, 깊이 있는 표정이 단숨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클래식한 아우라가 짙게 묻어나는 블랙 쓰리피스 수트룩으로 마치 화보를 감상하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한 번 보면 잊히지 않을 완벽한 비주얼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손목에 시계를 착용하는 모습이 담긴 컷에서는 높은 콧대와 매끈한 얼굴선이 조각 같은 옆태를 완성시켜 탄성을 절로 자아낸다.

사진 제공 피앤드스튜디오
사진 제공 피앤드스튜디오

한편, 지난 2017년 '박형식 1st FAN MEETING 〈여름날, 우리 : 한 걸음〉' 이후 박형식이 6년 만에 국내 팬들과 함께하게 되는 자리인 만큼 이번 'SIKcret Time IN SEOUL'에 쏠리는 관심이 뜨겁다. 오랜 시간 곁을 채워준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채워주고자 박형식은 이번 팬미팅 준비에 그 어느 때보다 섬세한 고민을 기울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공연 종료 후 관객 전원을 대상으로 '하이바이 세션'을 진행, 한층 가까이서 인사를 나눌 수 있는 팬 베네핏을 제공한다고 전해져 팬들의 기대감이 폭주하고 있다. 이에 박형식이 다가오는 팬미팅에서 어떤 무대를 펼쳐내며 현장을 뜨겁게 달굴지 궁금증을 상승시킨다.

한편 박형식의 2023 아시아 투어 팬미팅 'SIKcret Time IN SEOUL'은 오는 11월 26일 예스24라이브홀(YES24 LIVEHALL)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오늘(24일) 오후 7시부터 예스24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