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3.10.20 09:18

뮤지컬 '벤허' 신성록, '백반기행'서 전하는 비하인드 스토리는?

뮤지컬 '벤허' 신성록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뮤지컬 '벤허' 신성록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20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 뮤지컬 '벤허'에 출연 중인 신성록이 출연, 허영만과 맛집 여행을 떠난다. '백반기행'은 식객 허영만이 소박한 동네 밥상에서 진정한 맛의 의미와 가치를 찾는 프로그램으로, 남녀노소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신성록은 이날 방송을 통해 그동안 대중에게 보여주지 않았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높인다. 그는 뮤지컬 '벤허'에서 귀족 가문의 자제에서 하루 아침에 노예로 전락한 기구한 운명을 지닌 유다 벤허 역으로 무대에 올라 묵직한 카리스마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완벽한 유다 벤허를 탄생시킨바,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완성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낸다. 

특히 그 어느 작품보다도 강도 높았던 '벤허'의 준비 과정은 물론 배우 신성록의 삶과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풀어놓으며 진솔한 열정을 전할 전망이다. 작품의 흡입력 넘치는 카리스마와 인생의 의미, 삶에 대한 메시지를 향한 그의 깊은 고민에 허영만 화백은 공감과 감탄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신성록은 자신만의 뚜렷한 캐릭터 해석력과 탄탄한 완성도로 손꼽히는 '벤허'의 새로운 캐스트로 활약하며 매회 진정성 있는 무대와 흡입력 있는 무대를 선보이며 큰 박수를 받고 있다. 오는 20일 방송될 '백반기행'에서는 배우 신성 록 뿐만 아니라, 인간 신성록의 이야기가 더해질 전망으로 그의 새로운 모습도 확인할 수 있어 많은 이의 기대를 모은다.

한편, 뮤지컬 '벤허'는 오는 11월 19일까지 LG아트센터 서울, LG SIGNATURE 홀에서 공연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