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3.10.18 10:01

메종21G, ‘에이핑크’ 정은지 Travelog 테마 쁘띠 컬렉션 선보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프리미엄 비스포크 메종21G는 그룹 에이핑크 정은지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Travelog 공연을 통해 정은지만의 특별한 향을 선물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정은지의 ‘Travelog 콘서트’의 공간향을 메종21G이 함께해 공연장을 찾은 팬들과 고객들의 오감을 만족시켰다. 당신만의 향을 찾아준다(We Create Your Scent)’라는 브랜드 컨셉에 맞게, 청담동 아뜰리에 매장에서 전문 센트 디자이너와 정은지가 직접 참여한 조향을 공연장에 선보임으로써 그 의미를 더했다.

메종21G는 창의적이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비스포크 브랜드로, 아티스트와의 지속적인 협업 뿐만 아니라, 참여한 아티스트의 감각을 담은 리미티드 제품도 꾸준히 선보여 왔다.

이번 Travelog 콘서트에 알맞게, 메종21G와 정은지가 함께 디자인한 Travelog의 향을 콘서트 현장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해, ‘산책’과 여유로움 그리고 자연 속에서의 쉼과 같은 느낌을 자아내도록 했다. 또한 공연장을 찾은 팬들을 위해 ‘한정판 쁘띠컬렉션’을 사전 시향 할 수 있도록 마련해 높은 호응을 얻었다.

메종21G와 정은지가 함께 선보일 쁘띠컬렉션도 Travelog 테마에 맞게 자연 한가운데 있는 듯한 향수 4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총 4종의 비스포크 오 드 퍼퓸이 담겨있다. 팬들에게 노래 뿐 아니라 향으로도 ‘쉼과 여유’를 선물하고 싶었던 정은지는 각 테마별로 ‘한아름 가득 안고 있는 꽃다발’ , ‘울창한 숲속 안에서의 풀내음’ , ‘산책로 입구에서의 바람 향’ , ‘만개한 꽃의 정원’ 등으로 구성하여 향수를 디자인했다. 한정판 쁘띠컬렉션은 오는 11월 3일 출시, 메종21G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매 가능하다

정은지는 “팬들과 함께 향수의 잔향과 같이 오랜 시간 동안 ‘정은지’가 기억될 수 있고, 메종21G과의 아름다운 향이 묻어난 스토리로 팬들에게 공연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라는 소감을 밝혔다.

메종21G 관계자는 “정은지가 향을 통해 팬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인 ‘쉼과 여유’가 가장 잘 나타날 수 있는 비스포크 향을 우리가 제안할 수 있게 되어 그 의미가 크다. 11월 출시되는 정은지의 Travelog 쁘띠컬렉션과 함께 더 많은 분들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