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23.10.13 14:06

송지효, 넥서스이엔엠(NEXUS E&M)과 전속계약 체결

넥서스 파마(주) 제공
넥서스 파마(주)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송지효가 넥서스이엔엠(NEXUS E&M)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3일 넥서스이엔엠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송지효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하며 “송지효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다양한 영역에서 행복하게 연기하며 매력을 펼쳐낼 수 있게 최선을 다해 서포트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배우를 향한 악의적인 활동들에 대해서도 적절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넥서스이엔엠은 넥서스파마(주)에서 출자한 자회사로, 엔터테인먼트 사업으로도 확장해나가고자 전 나무엑터스 상무를 대표로 영입하며 설립되었다. 송지효는 앞서 넥서스파마 화장품 브랜드 ‘글루타넥스(GLUTANEX)’ 엠버서더로써 활동하며 맺은 신뢰와 유대 및 과거 나무엑터스에서 함께한 의리를 바탕으로 이번 전속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전해졌다.

송지효는 지난 2003년 영화 ‘여고괴담 세 번째 이야기: 여우계단’으로 데뷔 후 tvN ‘응급남녀’, ‘구여친클럽’, JTBC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KBS2 ‘러블리 호러블리’, JTBC ‘우리, 사랑했을까’, 티빙(TVING)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와 영화 ‘바람 바람 바람’, ‘성난황소’, ‘침입자’ 등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오가는 행보를 통해 보는 이를 매료시키는 다채로운 매력과 함께 믿고 보는 배우로 우뚝 섰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