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영화
  • 입력 2023.10.13 11:01

원즈서비스 기획 장편 다큐멘터리 ‘WATERCOLORS’,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87MM에서 전개하는 문화 프로젝트 ‘ONES SERVICE’에서 기획한 장편 다큐멘터리 ‘WATERCOLORS’가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와이드 앵글 섹션 상영작으로 공식 초청됐다.

‘ONES SERVICE’는 필름을 기반으로 패션 외에도 다양한 영역의 문화 활동을 함께 도모하기 위해 시작된 프로젝트로 2019년부터 약 7편의 필름을 제작했다.

2023년 새롭게 선보이는 ‘WATERCOLORS’는 또렷한 색을 가진 싱어송라이터 오존과 주니의 프로젝트 그룹 피그프로그, 개성 있는 사운드 보컬로 주목받는 신세하, 한국인 있다와 일본인 마르키도, 아들 라아이로 구성되어 자연의 소리를 연주하는 가족 밴드 텐거 총 세 팀의 아티스트들의 초상화를 묶은 옴니버스 다큐멘터리이다.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감독들로 구성된 크리에이티브 프로덕션 ‘새가지 비디오’와 함께 제작했으며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는 세 팀의 아티스트를 세 명의 감독이 세 개의 시선으로 담아냈다.

‘WATERCOLORS’는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총 3회의 공식 상영과 2회의 GV을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되어 의미를 더했다. 87MM은 ‘ONES SERVICE’를 통해 문화 예술계 아티스트와 소통하여 다양한 작업을 이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