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3.10.06 15:24

디올 2024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 참석한 디올 글로벌 앰버서더 지수 뷰티 룩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지난 9월 26일, 프랑스 파리의 튈르리 정원에서 열린 디올 2024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에 참석한 디올 글로벌 앰버서더- ‘지수(JISOO)’의 컬렉션 메이크업&뷰티 룩을 디올 뷰티에서 공개했다.

디올 글로벌 앰버서더 지수는 이번 2024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을 위해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0.5N’으로 고급스러운 광채가 은은하게 감도는 완벽한 피부 표현을 연출했다.

하이 인텐시티 아이라이너 펜슬 ‘디올쇼 온 스테이지 크레용 #099 블랙’으로 눈가 라인을 한층 또렷하게 연출한 다음, 핑크빛 로즈 테마의 2023 버즈 컬렉션으로 출시된 ‘디올쇼 5 꿀뢰르 #503 볼 마스크’(한정 판매, 온라인 단독)의 반짝이는 펄 브라운 쉐이드와 은은한 핑크빛 글리터를 사용해 매혹적인 스모키 아이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눈두덩이 앞쪽과 눈썹뼈 아래 부분에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오일 #000 유니버셜 클리어’를 살짝 발라 글로시한 반짝임을 더하고, 마지막으로 ‘디올쇼 아이코닉 오버컬 #374 다크 그린’으로 아찔한 컬의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했다.

그 다음, 화사한 라이트 핑크 컬러의 ‘루즈 블러쉬 #343 파나레아’로 양 볼에 생기를 더해준 뒤, 모브 로즈 컬러의 ‘루즈 디올 포에버 스틱 #265 호프’로 입술을 우아하게 물들였다.

이처럼 크리스챤 디올 뷰티와 함께 완성한 시크한 스모키 메이크업 룩으로 컬렉션에 참석한 지수는 전 세계 프레스와 참가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독보적인 존재감과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