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정현 기자
  • 음악
  • 입력 2014.10.22 14:24

슈퍼주니어 ‘THIS IS LOVE’ MV, 오늘(22일) 오후 5시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이정현 기자] 슈퍼주니어의 'THIS IS LOVE' 뮤직비디오가 오늘 공개된다.

슈퍼주니어는 오늘(22일) 오후 5시 공식 홈페이지(http://superjunior.smtown.com)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THIS IS LOVE' 뮤직비디오를 선보일 계획이다.

▲ 슈퍼주니어의 'THIS IS LOVE' 뮤직비디오가 22일 오후 5시 전격 공개된다. ⓒSM엔터테인먼트

홍원기 감독이 연출한 'THIS IS LOVE' 뮤직비디오는 무대 퍼포먼스에 맞춰 Stage Version으로 편곡해 새롭게 선보인다. 슈퍼주니어의 세련된 퍼포먼스를 보여주기 위해 SM만의 차별화된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해 재즈바를 배경으로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에 담았다. 특히, 신동이 뮤직비디오 기획 단계부터 안무, 의상, 세트, 소품 선정 등 뮤직비디오 구성에 적극 참여해 아이디어를 내는 열정을 보였다고 전해져 눈길을 끈다.

또한 슈퍼주니어는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스페셜 에디션을 특별 기획해, 뮤직비디오 2편을 제작해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금일 먼저 공개되는 'THIS IS LOVE' 뮤직비디오는 소박하고 진실한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따뜻하게 표현한 곡이다.

추후 공개될 '백일몽(Evanesce)' 뮤직비디오는 'THIS IS LOVE'와는 상반된 느낌으로 사랑의 슬픔을 담아낼 예정이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23일 낮 12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7집 스페셜 에디션 'THIS IS LOVE'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오는 27일 슈퍼주니어 정규 7집 스페셜 에디션 'THIS IS LOVE'를 발매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