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0.06 17:01

샐러디, 대구에 직영점 '대구동성로점' 오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샐러드 전문 프랜차이즈 샐러디가 대구에 직영점 대구동성로점을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10월 6일 문을 연 샐러디 대구동성로점은 동성로 한가운데에 위치해 있다. 특히 3층짜리 건물을 모두 사용하는 매장으로, 맛있는 식사를 하는 공간이자 아늑한 보금자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샐러디 대구동성로점에는 서울 본사 방문이 어려운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만남의 공간도 마련된다. 이를 통해 샐러디에 관심 있는 지방의 예비 창업자들이 비교적 가까운 대구를 방문해 브랜드를 알아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샐러디는 대구동성로점 오픈을 기념하여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샐러디 앱에서 쿠폰 핀 번호를 입력할 경우 선착순 1,000명 한정으로 3천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뿐만 아니라 샐러디 공식 인스타그램 내 대구 직영점 오픈 콘텐츠에 '좋아요'를 누르면 런치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 샐러디 대구동성로점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단백질 간식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달 앱에서도 배달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샐러디 관계자는 “샐러디는 지방 첫 직영점인 대구동성로점 오픈을 계기로 프랜차이즈 창업 안전성을 더했을 뿐만 아니라 접근성까지 높였다”면서 “또한 샐러디는 최근 전국 가맹점 350호점을 돌파하며 샐러드 프랜차이즈 업계 최다 가맹점 보유 브랜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샐러디는 매월 본사와 지방에서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샐러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