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3.10.04 11:30

컨템포러리 브랜드 OFC, 더현대 서울 첫 팝업스토어 억대 매출 달성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컨템포러리 브랜드 OFC(OWN FEATURE COLOUR)가 지난 9월 21일부터 10월 4일까지 약 2주간 서울 더 현대에서 진행한 첫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4일 밝혔다. 

‘데생 드 OFC(Dessin de OFC)’ 콘셉트로 열린 이번 팝업스토어는 OFC가 추구해야 하는 오래된 것들의 가치에 관한 고찰과 탐구의 균형으로, 지켜내고자 하는 것들을 깊게 바라보고 OFC만의 데생(Dessin)을 표현하는 하나의 결과를 구현했다.

OFC는 2021년 OF.COURSE라는 이름으로 시작해 2023년 리브랜딩하는 시간을 갖고, 그동안 OFC를 돌아보며 보다 깊게 고민하고 공들여 다듬는 시간을 가졌다. 이러한 리브랜딩 과정 끝에 OFC의 고유한 가치와 유일한 색을 정제된 형태의 매시지로 전달하고자 한다.

OFC의 2023년 FALL 컬렉션은 리브랜딩과 함께 새롭게 정의한 OWN FEATURE COLOUR를 조명한다. 여성이 표현하는 매스큘린 애티튜드를 바탕으로 Old Soul, Vintage Heart, Free Sprit을 간직한 OFC 그 자체의 인물을 그려낸 시즌이라 할 수 있다. 정돈되지 않은 것에서 느껴지는 무심한 자연스러움, 시간의 흔적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영혼으로 표현된 OFC의 매스큘린 우먼을 만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그동안 OFC를 오랫동안 기다려준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첫 팝업스토어가 억대 매출을 달성하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며, “고객들의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컨템포러리 브랜드 OFC의 전제품은 자사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