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4.10.22 11:14

배우 최무성, 양동근 오윤아 박정철과 '한솥밥'

영화 ‘순수의 시대’와 '조선명탐정: 놉의 딸’ 촬영 마치고 개봉 앞두고 있어..

▲ 배우 최무성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최무성이 배우 양동근, 오윤아, 선우재덕, 정호빈, 김선경, 박정철 등이 소속되어 있는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최무성은 영화 '세븐데이즈', '악마를 보았다',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선 굵은 연기를 선보였으며,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에서 ‘박불화’ 역을 맡아 ‘기승냥’ 하지원의 든든한 조력자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는 등 충무로와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최무성은 연기자로서뿐만 아니라 지난 6월 공연된 연극 '야간여행'을 통해 연출가로서도 실력을 발휘한 바 있다.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최무성씨는 배우라는 이름에 걸 맞는 탁월한 연기실력뿐만 아니라 연출가로서의 능력 또한 훌륭한 다재 다능한 배우이다. 현재 폴라리스의 소속 연기자들 중에도 연극과 뮤지컬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들이 많기 때문에 서로 시너지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그 동안의 노하우와 전폭적인 지원으로 최무성씨가 배우로서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무성은 “좋은 파트너를 만나게 돼서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 앞으로 배우로서 더욱 폭넓은 활동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은 배우 최무성은 영화 ‘순수의 시대’와 '조선명탐정: 놉의 딸’의 촬영을 마치고 개봉을 앞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