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4.10.22 10:54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 전세계 대상 ‘OK’ 커버댄스ㆍ패러디 이벤트 개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크레용팝 쌍둥이 유닛 딸기우유(초아, 웨이)가 전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데뷔 기념 SNS 이벤트를 개최한다.

딸기우유는 지난 19~20일 양일간 서울 신촌과 잠실에서 딸기우유를 시민들에게 나눠주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 데 이어 이번에는 온라인을 통한 소통의 방법으로 SNS 이벤트를 마련한 것.

▲ 딸기우유 웨이와 초아 ⓒ스타데일리뉴스

‘Everybody is 'OK'’라는 타이틀의 이번 이벤트는 성별, 연령 제한없이 전세계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딸기우유의 데뷔 타이틀곡 ‘OK’를 커버댄스하거나 패러디 혹은 리액션한 사진이나 동영상을 딸기우유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는 10월 22일부터 11월 2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11월 25일에 발표된다.

당첨자는 대중의 호응도(페이스북 ‘좋아요’ 수)와 딸기우유 멤버들의 평가 등을 합산해 선정되며, 당첨자에게는 딸기우유 멤버들이 직접 착용한 딸기 헤어밴드, 폴라로이드 사진, 사인 CD 등이 상품으로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딸기우유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크레용팝 ‘빠빠빠’가 수많은 패러디 영상을 양산하는 등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듯이 딸기우유의 데뷔곡 ‘OK’ 역시 음원 공개 직후 뜨거운 관심과 함께 커버댄스가 속속 올라오고 있는 만큼 이번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딸기우유는 오늘 MBC뮤직 ‘쇼! 챔피언’에 출연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