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3.10.04 10:01

헤어 케어 브랜드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서브리믹 휀테 포르테’ 홈 케어 4종 출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이 상황 별 두피 고민에 따라 두피 케어에 도움을 주는 ‘서브리믹 휀테 포르테’ 홈 케어 4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휀테 포르테 라인은 스트레스, 수면 부족, 기온 변화 등 외부 요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상황 별 두피 고민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에는 로즈마리의 산뜻한 무드가 돋보이는 ‘리프레쉬’, 차분하고 편안한 라벤더의 릴랙싱한 무드의 ‘릴랙스’ 프래그런스가 더해졌다. 리프레쉬 프래그런스는 ‘스크럽 클렌저’와 ‘클리어 샤워’, 릴랙스 프래그런스는 ‘토탈 리파이닝 크림’과 ‘모이스트 샤워’에 각각 적용되었으며, 두피 냄새를 잡아 기분 좋은 두피 케어를 선사함과 동시에 지친 심신까지 달래 주는 홀리스틱 케어를 돕는다.

두피 피지가 신경 쓰일 때 사용하기 좋은 ‘휀테 포르테 스크럽 클렌저’는 미세한 소금 알갱이가 두피에 쌓인 헤어 제품 잔여물과 과도한 피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여, 두피 딥 클렌징을 도와 주는 제품이다. 두피 마사지 시 물을 조금씩 더해 주면 풍성한 거품이 생성되어 샴푸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멘톨 성분 함유로 두피에 쿨링감까지 더해 준다.

'토탈 리파이닝 크림'은 두피 클렌징부터 마사지, 헤어 트리트먼트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아이템이다. 두피 보습을 통해 외부 요인으로 지친 두피를 손 쉽게 관리할 수 있다.

두피 에센스는 두피를 산뜻하게 케어해 주는 ‘클리어 샤워’와 두피에 보습감을 부여하는 ‘모이스트 샤워’ 2가지로 선보인다. '클리어 샤워'는 인도멀구슬나무잎추출물, 작약뿌리 추출물 등을 함유하여 두피 유분기나 냄새 등 불쾌감을 주는 요인을 케어해 준다. 드라이샴푸 겸용으로도 사용 가능해 손쉽게 유분기 많은 두피를 보송하게 케어할 수 있다. ‘모이스트 샤워'는 히알루론산 (쇼듐하이알루로네이트)을 함유해 건조한 두피에 수분을 공급하여 편안함을 부여해 준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서브리믹 휀테 포르테 홈 케어 라인은 두피에 대한 고민은 있지만 관리법을 모르거나 시간이 없어 적극적으로 두피 관리를 잘 하지 못하고 있는 고객들의 고민에서 착안한 제품”이라며 “하나의 제품에 전문 살롱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아낸 제품인 만큼, 상황 별 두피 고민에 따라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안하게 두피 케어를 시작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신제품 서브리믹 휀테 포르테 홈 케어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런칭 기념으로는 두피부터 데콜테 마사지, 지압, 스파출러 용도로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휀테 포르테 괄사를 한정 수량 증정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