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4.10.21 23:09

AOA, RPG 게임 ‘환타지히어로’ 홍보모델 발탁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모바일 RPG 게임 모델로 발탁됐다.

AOA는 에이투엑스가 개발하고 킹넷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정통 모바일 RPG ‘환타지히어로’의 홍보모델에 선정되어 20~30대 남심(男心)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AOA ⓒFNC엔터테인먼트
킹넷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올해 ‘짧은치마’, ‘단발머리’로 흥행 2연타에 성공하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AOA가 모바일 게임을 가장 많이 즐기는 20~30대 남성 유저들에게 절대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며 “자사가 AOA와 함께 준비하고 있는 여러 형태의 흥미로운 콜라보레이션이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한편, AOA는 올 상반기 ‘짧은치마’와 ‘단발머리’로 전 세계 주요 SNS 플랫폼의 데이터를 수집하여 집계되는 소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을 뿐 아니라 최근 일본에서 발매한 디지털 싱글 ‘미니스커트’로 오리콘 차트 상위권 진입, 일본 데뷔일을 ‘AOA의 날’로 지정 받는 등 글로벌 대세 걸그룹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또한, AOA 멤버 민아는 SBS 주말드라마 ‘모던파머’에서 미스터리녀 이수연 역으로 출연하며 설현은 오는 11월 개봉 예정인 영화 ‘강남 1970’에서 이민호 동생 선혜 역을 맡아 스크린에 데뷔하는 등 전방위 활약을 펼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