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3.09.22 09:21

신화 이민우, ‘2023 서울뮤직페스티벌’ 출격...특별한 히트곡 무대 펼친다

이민우 (린브랜딩 제공)
이민우 (린브랜딩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신화 이민우(M)가 오는 23일 서울 노들섬 잔디마당에서 열리는 ‘2023 서울뮤직페스티벌’(2023 SEOUL MUSIC FESTIVAL, SMUF)에 참석한다.

이민우는 이번 페스티벌의 메인 스테이지를 통해 ‘1세대 톱 아이돌’ 신화 멤버이자 솔로가수 엠(M)으로 오랜 기간 활동하며 탄생시킨 많은 히트곡들을 더욱 특별하게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이다. 이민우만의 화려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물론이고, 떼창을 이끌어낼 수 있는 다양한 분위기의 곡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2023 서울뮤직페스티벌’이 ‘대중음악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만큼, 이민우는 한류 열풍을 이끈 ‘원조 K팝 아이돌’답게 레전드 아티스트의 위엄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민우는 지난 7월 솔로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2023 이민우 M 20th Anniversary Live ‘STORY’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활발한 행보를 펼치고 있다. 최근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미션곡인 ‘스모크’(Smoke) 챌린지 영상을 공개해 많은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는 등 ‘올타임 레전드’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오는 11월엔 팬들과 함께 하는 ‘2023 LEE MIN WOO 1st FANCAMP ‘M SCHOOL’’를 여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계획하며 의미있는 솔로 데뷔 20주년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민우가 참석하는 ‘2023 서울뮤직페스티벌’의 ‘어트랙티브 스테이지’(Attractive Stage)는 오는 23일 서울시 용산구 노들섬에서 진행되며 유튜브 채널 The K-pop과 서울시를 통해 생중계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