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3.09.21 14:30

배우 이준혁, 실제 사용하는 향수와 함께한 데이즈드 화보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이준혁과 매거진 데이즈드(DAZED)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는 천만 배우 이준혁의 부드러운 카리스마 속 여심을 저격하는 훈훈한 비주얼을 엿볼 수 있으며, 이준혁 특유의 섬세하고 스윗한 분위기로 시선을 끌었다. 이준혁은 이탈리안 꾸뛰르 뷰티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프리베 레 조 컬렉션의 ‘베티베 디베’ 향수와 함께 화보를 진행했다.

화보 속 ‘베티베 디베’는 지난 8월 이준혁 소속사 유튜브를 통해 이준혁이 요즘 즐겨 쓰는 향수로 한차례 공개된 후 화제가 됐었다.

‘베티베 디베’ 향수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오뜨 꾸뛰르 컬렉션 DNA를 담아 탄생한 오뜨꾸뛰르 프래그런스로, 아르마니 프리베 컬렉션 중 가장 자연 그 자체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레 조 컬렉션의 베스트 제품이다. 특히 레몬, 베르가못 등의 시트러스 계열로 시작되는 향이 차갑지만 따스한 매력을 지닌 깊은 풀향의 베티버와 파출리로 세련되고 우아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배우 이준혁은 “첫 느낌은 탕후루를 처음 먹었을 때 같다. 잔향에 있는 달콤함도 좋고, 겉은 바삭하면서 투명하기도 한 그런 느낌”이라며 “부담스럽지 않고 누구나 좋다고 느끼는 향이라 특히 운동하러 갈 때 자주 뿌린다”라고 전했다.

아르마니 프리베 ‘베티베 디베’는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