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스포츠
  • 입력 2023.09.21 10:43

'2023 대학동아리 맨즈컵 풋살대회'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지난 16일, 풋살 예약 플랫폼 아이엠그라운드가 주최하고 주식회사 세르가 후원한 '2023 대학동아리 맨즈컵 풋살대회'가 서울 염광운동장에서 열렸다.

2023 대학동아리 맨즈컵 풋살대회는 MZ 세대에게 스포츠를 통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대학생들 간의 친목도모와 상호 교류로 건전한 대학 스포츠 문화를 조성하고자 개최됐다.

이번 대회에는 대학생 팀 20팀이 참가하여 경쟁을 펼쳤으며, 결승전에서는 광운대 팀크로우와 연세대 연합팀 SRC가 대결해 승부차기까지 가는 접전 끝에 광운대 팀크로우가 우승을 차지했다.

아이엠그라운드는 1위부터 공동 3위까지 팀에게 총 상금 400만 원을 수여했다.

대회 주최측은 "첫 번째 대회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팀과 응원 학생들의 관심과 참여 덕분에 성공적으로 대회를 마칠 수 있었다. 각 학교를 대표하는 팀들의 흥미진진한 경기 속에서 팀들의 열정과 프로 못지 않은 실력이 대회의 성공을 뒷받침했다"며 "다음 대회에서는 더 많은 팀의 참여와 관람객을 모시기 위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풋살대회를 후원한 주식회사 세르는 레포츠 서비스, 스포츠 관련 사업, DNA 우주체험 K-컨텐츠 등을 해외에 소개하는 등 다양한 방면으로 나아가는 여성 창업가 기업이며, 여러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 중이다.

이번 대회에서 주식회사 세르는 젊고 건강한 스포츠 문화를 널리 확산하고, 대학생들이 레포츠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참여를 바라면서 체육시설 보험과 RICE(응급처치 인력) 등을 지원 및 기부하며 사회 공헌을 실천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