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3.09.20 09:11

‘팬텀싱어4’ 우승팀 리베란테, 첫 팬콘서트 ‘빛남 주식회사’ 티켓오픈 5분만에 전석 매진 

리베란테 팬콘서트 ‘빛남 주식회사’ (쇼플레이 제공)
리베란테 팬콘서트 ‘빛남 주식회사’ (쇼플레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크로스오버그룹 리베란테의 팬콘서트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

지난 19일 저녁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리베란테 1st 팬콘서트 ‘빛남주식회사’의 티켓이 오픈됐다. 

리베란테는 티켓오픈과 동시에 5분만에 2,000석을 전석 매진시키며 강력한 팬덤의 압도적인 티켓파워를 입증했다.

오는 10월 13,14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개최되는 ‘빛남 주식회사’는 리베란테의 팀 결성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팬콘서트이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지난 8월 발매한 리베란테의 첫 번째 싱글 'Shine'의 라이브 무대부터 오직 팬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커버곡 무대까지. 다채로운 선곡으로 감동의 하모니를 선보인다.

특히, 어디에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리베란테의 4인 4색의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흥미진진한 게임과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토크코너를 구성하여 팬들과 소통하는 풍성하고 특별한 콘서트를 꾸릴 예정이다.

리베란테는 강렬함을 오가는 매력적인 음색의 하모니와 탄탄한 팀워크, 화려한 비주얼로 단숨에 크로스오버계의 왕좌에 등극했다.

한편 전석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한 리베란테가 첫 번째 팬콘서트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