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피플
  • 입력 2014.10.21 10:40

[단독] 개콘 개그맨들, 오나미 남동생 결혼식 찾아 의리 과시

 

▲ 개그우먼 오나미(중앙 좌)와 동료 개그맨 권재관, 정승환, 이상호, 김민경, 송필근, 박성광, 정태호(좌상부터 시계방향)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개그콘서트의 개그맨들이 의리를 과시하며 오나미의 남동생 결혼식 참석을 위해 충남 공주시까지 찾았다.

스타데일리뉴스의 취재 결과, 개그우먼 오나미의 남동생 결혼식을 참석하기 위해 KBS 2TV '개그콘서트' 동료 개그맨들이 충남 공주시까지 찾았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지난 19일, 충남 공주시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오나미의 남동생 결혼식에 참석한 한 하객은 "오나미 남동생 결혼식에 개그맨들이 많이들 와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전했다. 당시 결혼식장을 찾은 개그맨들은 김대성, 정태호, 김민경, 허민, 정승환, 이상호, 박성광, 박영진, 권재관, 송필근 등 개그콘서트 동료 개그맨들로, 이들은 오나미와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충남 공주시까지 찾는 훈훈함을 보였다.

오나미의 소속사 쇼타임 관계자는 21일 스타데일리뉴스와의 통화에서 "오나미 씨 남동생분의 결혼식에 많은 동료분들이 오셨다"며 "김대성, 정태호, 김민경, 허민, 정승환, 이상호, 박성광, 박영진, 권재관, 송필근 씨 등이 참석했으며, 오나미 씨가 감사한 마음에 감사 전화를 일일이 드린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한편, 개그우먼 오나미는 충남 공주시 출신으로 남남동생 사진을 개그콘서트에 공개해 '이선균 닮은 꼴'이라며 화제가 된 적이 있으며, 지난 14일 방송된 KBS 2TV '1대100'에서는 "남남동생에게 군대에 있을 때 개그맨이 되겠다고 약속했고, 약속을 지켜서 면회 가겠다고 했는데 오지 말라고 했다"는 에피소드를 공개해 시청자들에게 큰웃음을 전한 바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