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3.09.18 10:31

한국 초연으로 찾아오는 뮤지컬 '컴프롬어웨이', 시선 끄는 티저 영상 공개

뮤지컬 '컴프롬어웨이' 티저 영상 캡쳐 묶음 (쇼노트 제공)
뮤지컬 '컴프롬어웨이' 티저 영상 캡쳐 묶음 (쇼노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한국 초연으로 찾아오는 뮤지컬 '컴프롬어웨이'(기획·제작 ㈜쇼노트)가 본격적인 여정의 시작을 앞두고 시선을 끄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뮤지컬 '컴프롬어웨이'는 2023년 한해동안 다채로운 작품을 선보였던 ㈜쇼노트의 2023년 마지막 작품으로, 개막이 점차 다가오면서 많은 관객의 관심을 받으며 2023년 연말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컴프롬어웨이'는 9.11 테러 당시 캐나다의 작은 마을 갠더에서 일어난 실화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작품이다. 미국으로 향하던 수십대의 비행기들이 테러를 피해 캐나다로 불시착하게 되면서 갑자기 낯선 곳에 떨어지게 된 사람들과 하루아침에 마을 인구수와 맞먹는 이방인들을 마주하게 된 주민들의 이야기를 다뤘다.

테러의 충격과 절망 속에서도 서로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하는 뮤지컬 '컴프롬어웨이'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아름다운 켈틱 음악으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리고 토니상, 올리비에상, 외부 비평가상, 드라마 데스크상 등 전세계 유수의 뮤지컬상을 두루 석권하며 미국, 캐나다, 영국 등 전세계 관객에게 감동을 전하고 있다.

오늘 공개된 티저 영상은 작품의 포문을 여는 넘버 ‘Welcome to the rock’에 맞추어 시작된다. 여기에 맞추어 작품의 배경이 되는 뉴펀랜드와 오는 11월 처음으로 관객과 만나는 한국의 모습이 교차되며 시선을 끈다. 이어 메인 카피와 함께 한국 초연에 함께하는 24명의 배우들의 뒷모습이 순차적으로 모습을 드러낸다. 이번 티저는 짧은 영상이지만 작품의 특징을 고스란히 담아내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뮤지컬 '컴프롬어웨이'는 11월 28일(화)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한국 관객과의 첫 만남을 갖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