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3.09.18 09:54

제이에스티나, 추석 맞이 기프트 프로모션 진행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주얼리&핸드백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특별한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풍성한 명절 시즌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을 위한 선물로 ‘사랑의 기적(Miracle of Love)’의 의미를 지닌 다이아몬드 주얼리 ‘마리벨(Mariebel)’ 컬렉션을 제안한다. 브랜드 뮤즈 아이유가 착용한 ‘마리벨’ 주얼리는 라운드 링 두개를 겹친 14K 골드 펜던트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타임리스한 디자인으로 제이에스티나의 베스트 주얼리다.

오는 10월 3일까지 아이유가 착용한 제품 및 다양한 디자인의 다이아몬드 주얼리 ‘마리벨’ 컬렉 8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마리벨 컬렉션 외에도 제이에스티나의 인기 주얼리와 워치를 가격대별 맞춤 추천 및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참이슬과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굿즈 ‘핑크이슬’ 시즌2를 9월 19일부터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에서 한정수량 판매를 시작한다. 지난 8월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한정판 런칭으로 관심을 모았던 ‘핑크이슬’은 뮤즈 아이유로 연결된 세계관 하에 ‘핑크이슬’ 반지와, ‘티아라 푸어러’로 구성되어 있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추석 연휴엔 평소 표현하지 못한 감사한 마음을 나누는 시간인 만큼 다양한 아이템을 특별한 프로모션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순간을 더욱 빛내줄 수 있는 제이에스티나의 주얼리 그리고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추억에 남을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