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09.17 11:24
  • 수정 2023.09.17 12:37

수학싸부 미션수학 차길영 대표, 수학 공부법 온라인 세미나 개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싸부 미션수학 차길영 대표는 오는 9월 18일(월), 25일(월) 오후 7시에 수학 공부법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자녀의 수학 실력과 영성을 키우는 방법에 대한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줌을 통해 송출된다. 세미나 신청은 미션수학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신청자에 한하여 세미나 시작 2시간 전에 참여 링크를 전송한다.

미션수학 측 관계자는 “참여자와의 직접적인 소통을 위해 소규모로 진행할 예정이므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며 “수학 공부법에 관심 있는 자녀와 학부모라면 서둘러 신청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세미나에 참석한 분들 중에 2명을 선정하여 차길영 대표의 저서인 ‘자녀의 꿈을 돕는 부모의 기도’를 증정할 예정이다.

차길영 대표는 "교육에 대한 사회적 문제 해결과 미래 인재 양성에 힘써야 한다는 생각에 미션 수학 프로그램을 고안했다"며 "특히 사교육비 마련이 힘든 사역자 자녀와 취약계층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차길영 대표는 SBS ‘영재발굴단’, tvN ‘어쩌다 어른’, ‘나의 수학사춘기’, 영국 BBC 방송 등에 출연해 수학전문가로도 맹활약 중이다.

또한 CBS ‘새롭게 하소서’에 출연하여 하루 1시간 기도생활에 대한 간증을 했으며 다니엘 기도회에서는 ‘기도하고 기대하며 기다려라!’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현재는 극동방송 ‘차길영의 교육’ 칼럼을 매주 월요일 오전 9시 5분에 진행하고 있다.

미션수학 프로그램은 12만 개의 수학 콘텐츠와 8.5만 개의 클립 영상이 탑재되어 있는 수학 학습 시스템 및 약 330종 교재가 구성되어 있어 학년별(초3~고3),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차길영 대표는 “미션수학 프로그램은 아이들이 전문성 있는 수학 콘텐츠로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준다”며 “미션수학을 통해 자녀의 수학 실력과 영성을 모두 갖춘 인재로 성장시키는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