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3.09.15 10:32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 앰버서더 김연아, 스킨케어 프레스티지 기프트 셀렉션 제안

장미에서 피부로, 피부 시간을 되돌리는 궁극의 에이지-리버싱 세럼 - 신제품 ‘디올 프레스티지 르 넥타 프리미에’와 함께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장미에서 피부로, 피부 시간을 되돌리는 궁극의 에이지-리버싱 세럼 - 신제품 ‘디올 프레스티지 르 넥타 프리미에’와 함께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추석을 포함한 9월 선물 시즌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프트 에디션을 제안한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 앰버서더- 김연아는 롯데 월드타워몰에 위치한 디올 뷰티 부티크에서 대표적인 뷰티 제품들과 기프트 에디션을 경험하고, 고마운 사람들을 위한 선물들을 준비했다.

디올 뷰티 롯데 월드타워몰 부티크는 디올 뷰티의 스킨케어-메이크업-향수에 이르는 전 제품을 포함해,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프리미엄 프래그런스 컬렉션, 그리고 디올 아이웨어 & 꾸뛰르 패션 주얼리까지 디올이 선사하는 뷰티와 패션의 유니버스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부티크 형식의 매장이다.

김연아는 그녀가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피부 탄력, 피부 결, 피부 생기 – 피부 노화의 3가지 근본적인 측면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디올 프레스티지’의 새로운 리제너레이팅 세럼 ‘NEW 디올 프레스티지 르 넥타 프리미에’와 로즈 드 그랑빌 장미의 강인한 생명력과 고귀한 아름다움을 담은 아이코닉 리페어링 듀오- ‘BEST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과 ‘BEST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을 추천하고, 장미처럼 화사하고 아름답게 피어나는 피부를 직접 경험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올 추석,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소중한 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크리스챤 디올 뷰티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부티크에서 김연아가 직접 추천한 궁극의 스킨케어 ‘프레스티지 컬렉션’과 향수 ‘쟈도르 로르’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볼 수 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 제품들은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1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그리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