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23.09.14 17:14

아기세제 브랜드 베베스킨, 20일 추석 특가&선물 기획전 '네쇼라' 진행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베베스킨이 풍요로운 추석맞이 기념으로 다채로운 선물세트 특가를 내놓은 추석특가&선물 기획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오는 9월 20일 수요일 오후 12시에 진행한다.

이번에 준비된 베베스킨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베베스킨 제품 라인업 외에도 베베스킨의 자매 브랜드인 뷰가닉의 스페셜 기프트 세트, 베베스킨 라이프의 비누 선물세트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주목해야 할 선물 세트는 베베스킨에서 단독으로 구성한 리빙케어 선물세트다. 다른 유통채널에는 없는 베베스킨 스마트 스토어만의 단독 구성(세제, 유연제, 주방세제, 세탁조클리너, 세탁비누)으로 무려 55%의 할인가격으로 판매될 계획이다. 그 외에도 베베스킨 유기농 3종 화장품 선물세트, 뷰가닉 헤어&바디케어 3종 선물박스 세트, 베베스킨 라이프의 퍼퓸비누 2종 세트등 추석 선물을 겨냥한 다채로운 선물 세트를 살펴볼 수 있다.

그 외 베베스킨 측에서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특가 외에 다채로운 이벤트 혜택도 마련했다. 첫째 "방송 중 댓글 소통을 가장 열심히 해주는 시청자 한 명에게는 뷰가닉의 비건 바디워시를 제공할 예정"이고, 둘째,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을 해주신 다섯 명의 고객에게는 100% 선물 당첨되는 룰렛 돌리기 게임에 참여할 기회를 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룰렛 돌리기 경품으로는 베베스킨 3배 고농축 섬유유연제부터 젖병세정제, 세탁조 클리너까지, 다양한 선물이 룰렛 돌리기 이벤트의 경품으로 제공될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