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3.09.15 10:01

캉골, 뉴 레이블 컴브리아 컬렉션 발매와 함께 유니크한 브랜드 필름 공개

에스제이그룹 캉골  제공
에스제이그룹 캉골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에서 전개중인 의류 브랜드 캉골이 크래쉬 라인에 이어 두번째 뉴 레이블 컬렉션인 컴브리아 컬렉션을 발매하고 배우 구교환과 함께한 특별한 브랜드 필름도 공개했다.

컴브리아 컬렉션은 캉골의 히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뉴 레이블 라인 중 하나이다. 최초의 캉골 공장이 설립된 영국의 컴브리아 주는 잉글랜드에서 가장 높은 산봉우리(스카펠 피크)와 호수(원더미어)가 있는 지역으로, 캉골은 이를 형상화하여 탄생한 피크 로고를 이번 컬렉션의 메인 BI로 채택했다. ‘URBAN TO NATURE’라는 슬로건과 함께 트레킹 컬쳐 베이스의 도심-아웃도어에서 패셔너블 하게 착용 가능한 아웃도어 캐주얼을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기능성과 활용성이라는 색다른 영역에 대한 탐험 의지를 제품에 담아내었다. 부드러운 소재와 보온성이 좋은 플리스 라인, 구스 다운을 사용하여 가벼운 착용감과 높은 발열감이 특징인 스카펠 라인, 상황에 맞게 반바지 또는 긴바지로 활용 가능한 투웨이 팬츠 등 일상 생활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 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이엑구X캉골 브랜드 필름 티저 장면
이엑구X캉골 브랜드 필름 티저 장면

캉골은 처음으로 캥거루 로고를 과감하게 없애고 탄생시킨 이번 뉴 레이블 컬렉션 스토리를 ‘2X9HD(이엑구에이치디, 이옥섭 감독, 배우 구교환이 함께 기획하고 제작하는 영상팀)’과 함께 풀어냈다. 캥거루 실종 사건을 다룬 호기심을 자극하는 내용의 브랜드 필름으로, 배우 구교환이 단독으로 출연하여 스토리를 이끌어 나간다. 이엑구 특유의 개성 있는 영상미와 독창적이면서도 탄탄한 스토리 라인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은 공개 전부터 많은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번 필름을 총괄하여 제작한 이옥섭 감독은 “로고에서 사라진 캥거루의 행방을 상상하는 즐거움이 가장 컸다. 미디어에 노출된 캥거루를 보면서 내 멋대로 했던 지난 상상들이 드디어 캉골과 만나 영화가 됐다”는 소감을 직접 밝혔다.

현재는 티저만 공개됐으며 캉골 및 이엑구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본편은 오는 20일 16시에 같은 채널에서 공개 예정이다.

㈜에스제이그룹은 이번 시즌 선보인 크래쉬와 컴브리아 컬렉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캉골의 새로운 로고 인식 강화와 신규 고객의 유입 및 토탈 패션 브랜드로의 이미지 시프트를 기대하고 있다.

이엑구 영상 및 배우 구교환의 화보에서도 볼 수 있는 컴브리아 컬렉션 제품들은 9월 15일부터 캉골의 온라인 매장과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