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09.14 11:44

휴넷, ‘그로우포웍스’ 활용한 조직문화 형성 비법 전하는 라이브 세미나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휴넷이 ‘조직문화 그로잉 업’을 주제로 9월 온라인 라이브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휴넷은 매월 새로운 주제를 선정해 ‘월간 휴넷’ 라이브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앞서 ‘하이브리드 러닝’, ‘리더십 교육’, ‘러닝저니’, ‘ATD 디브리핑’, ‘ChatGPT’ 등 최근 화두에 오르고 있는 트렌디한 주제로 주요 HR 인사이트를 전달하고 있다.

이달 21일(목)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라이브 세미나는 ‘조직문화 그로잉 업!’을 주제로 한다. 성과를 잘 내는 기업에는 일하고 싶은 ‘조직문화’가 있으며, 이를 위해 구성원 모두가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일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조직문화를 바꾸기 위해서는 조직의 ‘행동’을 바꾸어야 하지만 구성원의 의지력에는 한계가 있다. 이에 이번 세미나에서는 구성원들의 의지력과 몰입도를 끌어낼 수 있는 비법을 공개한다. 더불어 온보딩이 중요한 이유와 건강한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준비해야 할 것 등을 여러 기업의 사례와 함께 탐색한다.

세미나는 △세션1: 조직 몰입도를 높이는 온보딩 비법(T&D 파트너스 커뮤니케이션 이민영 소장) △세션2: 건강한 조직문화를 가꾸는 챌린지 솔루션, 그로우포웍스 활용과 기업사례(휴넷 그로우 PO팀 이상준 팀장) △세션3: Q&A(사전에 접수받은 설문지를 바탕으로 현장에서 답변)의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세션2에서 소개되는 ‘그로우포웍스’는 휴넷이 개발한 조직, 구성원들과 함께하는 성장관리 플랫폼이다. 여러 사람들이 함께 하나의 목표에 도전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회사, 학교 등 단체의 조직문화 활동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다.

휴넷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우리 조직의 건강한 조직문화로 구성원들의 성장과 웰빙을 형성해 보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기업교육이 고민인 HRD 담당자나 조직원들의 역량을 높이고 싶은 실무자, 성장하는 조직을 만들고 싶은 리더와 CEO라면 온라인 라이브 세미나에 참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휴넷의 9월 라이브 세미나는 행사 당일인 21일 오전 9시까지 휴넷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라이브 세미나 중 1:1 상담 신청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참여자 전원은 강의 교안과 다시보기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