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09.14 09:41

맥심(MAXIM) 바디랭귀지몰 론칭, 오구라 유나 모델 발탁

오구라 유나
오구라 유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라이프스타일 기업 이노바인코리아(대표 김종성)는 오늘 14일, 남성잡지 '맥심(MAXIM)'과의 합작을 통한 맥심 바디랭귀지(BODY LANGUAGE)몰의 론칭 및 오구라 유나 모델 발탁 소식을 14일 알렸다. 

오구라 유나는 일본에서 활동하는 AV배우로, 최근 유튜브 채널 '노빠꾸 탁재훈' 시즌2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한국 대중에게 보다 널리 알려졌다. 오구라 유나가 출연한 영상은 조회수 800만 회를 돌파했다.

맥심 바디랭귀지몰은 연인들이 진솔한 스킨십을 통해 서로를 더욱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탄생했으며, 이에 성(性)에 대해 솔직하고 친근한 느낌의 대명사인 오구라 유나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는 게 이노바인코리아 측 설명이다.

오구라 유나
오구라 유나

맥심 바디랭귀지몰의 대표상품은 '리얼촉촉 001 콘돔'으로, 얇고 촉촉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이노바인코리아 관계자는 "리얼촉촉001 콘돔은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연인 관계를 더 가깝게 만들어줄 수 있는 매개체"라고 설명했다. 

한편, 맥심의 또 다른 제품인 '쪼커 맨즈 젤크 크림'은 남성을 위한 마사지 크림으로 일명 '쪼커 크림'으로 불린다. 15세 연하 아내와의 결혼으로 화제가 된 최준용 배우가 쪼커 크림의 전속 모델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리얼촉촉 001 콘돔과 쪼커 맨즈 젤크 크림 등은 바디랭귀지몰과 쿠팡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