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09.14 09:02

무인양품, 동탄점 오픈 1주년 감사 이벤트 선보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무인양품 주식회사가 동탄점 오픈 1주년을 맞아 9월 15일에서 24일까지 10일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지난해 8월에 오픈한 무인양품 동탄점은 지방 매장 최초로 지역 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센터를 표방한 지점이다. 동탄점은 지난 1년 동안 지역 소상 공인과 함께한 기간 한정 마켓 ‘연결되는 시장’, 동탄 지역 로컬 빵집을 소개하는 ‘이주의 빵집’ 등 지역의 여러 상권들과 협업하여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해왔다.

이번 1주년 행사 역시 동탄 지역 주민과 협업하여 다채로운 볼거리와 이벤트가 진행된다. 9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진행되는 제2회 ‘빵 페스티벌’은 지난 회차의 인기에 힙입어 이번에는 그 두 배인 총 16개 업체가 참여하게 되었다. 동탄점 ‘빵 페스티벌’은 그동안 동탄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 동탄 유명 빵집 중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업체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동탄 지역 주민들이 직접 참여해 쓰지 않는 물건 등을 판매하는 △중고 장터(9/16~9/17), 홈플러스 문화센터 방송댄스 키즈반의 △키즈 댄스 발표회(9/23)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주말인 16, 17일과 23, 24일에는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종이 화분을 증정한다. 화성시 소재의 농장에서 재배된 작물을 친환경 종이 화분에 담아 주며, 일 수량 100개 한정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무인양품은 고객 감사 이벤트로 무인양품 일부 상품들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의복 잡화 주요 이벤트 대상에는 남녀 데님 팬츠 시리즈, 치노 팬츠 시리즈, 높이 조절이 가능한 하드 캐리어 시리즈, 이중가제 파자마 등 무인양품 대표 인기 상품들이 포함되어 있다. 생활잡화 카테고리에서는 부드러운 멀티 쿠션, 아로마 디퓨저 시리즈, 폴리프로필렌 수납 케이스 시리즈 등 집에서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연희동 와펜 가게인 ‘옵젵상가’를 동탄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어, 무인양품 상품 위에 나만의 취향을 담아 와펜을 직접 부착할 수 있게 되었다. 다양한 디자인의 와펜을 직접 고르고 배치하는 일까지 모두 직접 할 수 있어 커스터 마이징이 가능하다.

무인양품 관계자는 “지역 주민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첫 매장으로 동탄점을 오픈하고 1년 동안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주셨다. 이에 그동안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감사한 마음으로 다양한 오픈 1주년 이벤트를 기획하였다”며, “앞으로도 동탄 지역의 커뮤니티 센터로서 지역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매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