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4.10.20 14:52

‘내그녀’ 정지훈 크리스탈 차예련 엘, 4인 4색의 '희로애락' 사진 모음 '화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SBS 드라마 스페셜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의 정지훈, 크리스탈, 차예련, 엘 4명의 주인공의 4인 4색 감정표현 모음인 희로애락 사진이 공개됐다.

▲ 정지훈 크리스탈 차예련 엘 4인 '희노애락' 사진 모음 ⓒ에이스토리

공개된 사진 속 주인공 4명의 웃고, 분노하고, 슬퍼하고, 기뻐하는 ‘희로애락’이 담긴 표정들을 모아 한 눈에 보기 좋아 만든 사진이다. 사진 속에서 볼 수 있듯이 섬세한 감정표현을 자신의 캐릭터에 맞게 표현해낸 4명의 주인공의 모습이 눈에 띈다.

‘내그녀’ 속 주인공들의 다양한 감정 변화를 느낄 수 있으며 극 중 현욱(정지훈 분)과 세나(크리스탈 분)는 힘든 사랑을 시작할 것으로 예고되며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초점이 모인 상태다. 또한, 해윤(차예련 분)은 현세커플의 러브라인을 방해할 것으로 예고되며 그녀의 감정 변화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어 시우(엘 분)는 세나에게 함께 작업을 하자고 의뢰하며 두 사람 사이의 애정전선이 어떻게 바뀔 지 주목이 되고 있다.

4인 4색 4각 러브라인으로 시청률 상승세를 몰아가고 있는 ‘내그녀’는 가을 밤 진한 멜로 향기를 선사하며 음악드라마의 진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한편, ‘내그녀’는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