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3.09.06 10:33

지센(Zishen), ‘피어로즈(PEEROZE)’ 라인 런칭하며 올드머니룩 제안

사진 출처: 지센(zishen)
사진 출처: 지센(zishen)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패션기업 위비스(회장 도상현)의 여성복 브랜드 지센(zishen)이 고급스러운 클래식한 감성으로 현대 여성에게 세련된 포멀룩을 제안하는 시그니처 라인인 ‘피어로즈(PEEROZE)’ 라인을 런칭했다.

피어오르다의 ‘피어’, 그리고 영어로 장미를 의미하는 ‘로즈’의 조합으로 “장미가 피어오르다”라는 뜻을 담고 있는 ‘피어로즈(PEEROZE)’ 라인은 지센에서 23FW 시즌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뉴클래식 라인이다. 새로운 심볼과 장식, 그래픽으로 ‘피어로즈(PEEROZE)’만의 감성을 담아낸 세련된 포멀룩을 선보인다.

또한, 지난 8월 28일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배우 설인아를 발탁하며 화제를 모은 지센은 뉴클래식 포멀 라인인 ‘피어로즈(PEEROZE)’ 런칭과 더불어 런던의 주요 명소와 라이프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로컬에서 촬영된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사진 출처: 지센(zishen)
사진 출처: 지센(zishen)

런던 현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화보 속, 피어로즈 라인은 클래식한 감성이 가득한 런던의 거리에서 영감을 받아 로컬 카페, 야외 식당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뉴클래식 스타일뿐만 아니라, 전통이 느껴지는 베이직한 실루엣을 바탕으로 90년대 스타일과 프레피룩을 재해석한 차분한 뉴트럴톤의 클래식 아이템까지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타일로 여성들을 위한 FW 코디를 제안할 예정이다.

특히 화보 속에는 피어로즈 아이템들을 믹스매치 한 스타일링으로 뮤즈 설인아의 시즌 화보와는 또다른 무드를 느낄 수 있으며, 세월이 흘러도 질리지 않는 좋은 소재와 품질의 옷을 구매해 오래도록 입는 스타일을 지향하며 최근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올드머니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코디를 제안한다.

한편, 설인아와 지센이 함께한 ‘피어로즈(PEEROZE)’ 라인은 위비스몰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