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09.07 15:02

조보아, 마이몸엔 ‘블링핏 다이어트’ 시리즈 브랜드 모델 발탁

조보아
조보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마이몸엔은 최근 ‘블링핏 다이어트’ 시리즈의 브랜드 모델로 배우 조보아와 함께 하게 됐다고 7일 밝혔다.

마이몸엔 관계자는 "블링핏 다이어트는 의사와 약사가 직접 성분을 배합해 만든 프리미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라며 "블링핏 다이어트 시리즈 중 첫 번째로 출시된 커팅밤 블링핏 다이어트는 지난 5월 16일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의 사랑을 차지하여 출시 한 달 만에 1차 완판을 달성했다"고 전했다. 

커팅밤 블링핏 다이어트의 주요 성분 중 하나인 발효율피추출분말은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 인정형 원료이다. 개별 인정형 원료란 식품의약품안전처장이 개별적으로 인정한 원료를 말하며, 영업자가 원료의 안전성, 기능성, 기준 및 규격 등의 자료를 제출하여 관련 규정에 따른 평가를 통해 기능성 원료로 인정을 받은 업체만이 동원료를 제조 또는 판매할 수 있다.

마이몸엔 관계자는 “배우 조보아와 브랜드 모델 계약을 맺게 되어 기쁘고 대중들에게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맞는 건강한 매력을 선보일 수 있어 설레임과 행복함을 느낀다고 표현하며, 앞으로 마이몸엔과 조보아가 보여줄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는 과정을 기대해 달라”라고 말했다.

이어 관계자는 “앞으로 배우 조보아와 함께 건강한 몸매 관리, 다이어트 등 블링핏 다이어트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서 이번 커팅밤 블링핏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블링핏 다이어트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