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23.09.05 12:24
  • 수정 2023.09.05 12:27

아이유, 9월 데뷔 15주년 기념 팬 콘서트 'I+UN1VER5E' 선예매부터 전석 매진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데뷔 15주년을 맞아 미디어아트 전시회, 지난해 잠실 주경기장 9만명 관객 동원한 공연 실황 영화의 국내최초 IMAX관 개봉 등 특급 행보로 팬들에게 특별한 2023년 하반기를 선사 중인 아이유(IU, EDAM 엔터테인먼트 소속)가, 팬 콘서트 선예매에서 ‘전석 매진’이라는 저력을 보여줬다.

소속사 EDAM 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아이유가 오는 9월 23과 24일 양일간 서울 KSPO DOME에서 [2023 아이유 팬 콘서트 'I+UN1VER5E']를 개최하는 가운데, 4일 공식 팬클럽 ‘유애나’를 대상으로 한 선예매에서 2회차 팬 콘서트 전석을 매진시켰다”고 밝혔다.  

['I+UN1VER5E']는 아이유가 데뷔 후 처음 개최하는 형식으로, 지난 2019년 데뷔 11주년 팬미팅 '▶ II & U' (PLAY, PAUSE AND U) 이후 4년 만에 열리는 오프라인 이벤트다. 앞서 데뷔 후 처음 열리는 팬 콘서트 개최 소식에 어떤 형식으로 진행될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는 상황. 이번 팬 콘서트는 팬미팅과 콘서트, 그 중간 무드 속 아이유의 음악과 토크로 ‘유애나’와 꽉 찬 시간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특히 아이유가 팬 콘서트 기획 초기 단계부터 열정적으로 참여 중이라는 소식이 알려지자 국내외 ‘유애나’들의 많은 이목이 집중됐다. 아이유는 매년 데뷔 기념일이 있는 9월마다 오프라인 이벤트로 팬들과 함께 추억을 되짚어보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낸 만큼, 올해 열리는 팬 콘서트 역시 ‘역대급’이 될 것으로 기대감을 갖게 한다.

소속사 측은 “데뷔부터 현재까지 아티스트와 팬이 ‘아이유애나’라는 울타리 안에서 서로를 응원하고 의지하며, 함께 성장했다”라며 “지금껏 굳건히 다져온 우정처럼, 이번 팬 콘서트 역시, 한 공간 아래 서로의 감성을 공유하고 앞으로 쌓아갈 미래를 함께 그려갈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팬 콘서트 티켓 오픈은 온라인 예매처인 멜론 티켓을 통해 9월 4일 밤 8시부터 밤 11시 59분까지가 팬클럽 유애나 선예매, 6일부터 21일까지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상세정보는 소속사 공식 SNS 채널 및 예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