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09.05 10:32

보쌈 프랜차이즈 ‘바른보쌈1990’ 맛판사 방영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보쌈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바른보쌈1990’이 이번 9월 3일 저녁 10시에 iHQ의 예능 프로그램 ‘맛판사’에 출연해 다양한 맛과 편리함을 선보였다.

탁재훈, 이상준, 김승진, 신규진 등이 출여하는 예능 ‘맛판사’는 메뉴 결정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먹방 법정 콘셉트로, 맛집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바른보쌈1990의 가장 큰 특징은 본사에서 직접 개발한 수비드 원팩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조리장이 필요 없는 주방으로, 포장까지 약 1분만에 가능하게 해준다. 토핑을 추가하면 다양한 메뉴를 완성할 수 있으며, 바쁜 현대인들에게 빠르고 편리한 식사를 제공한다.

특히, 바른보쌈1990은 신규 가맹점을 대상으로 8無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가맹비, 재가맹비 등 8종의 비용을 면제해주고, 인테리어 자율 시공이 가능하게 해주는 프로모션으로, 이러한 혜택은 샵인샵 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샵인샵이란, 한 공간에서 두 개의 매장을 운영할 수 있는 것으로, 초기 비용을 절감하고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창업 방식이다. 

또한 본사에서는 배달창업 컨설팅도 제공한다. 배달 시스템과 마케팅 전략을 전문적으로 지원해주어, 점주들의 경쟁력을 높여주고 있다.

바른보쌈1990 관계자는 “수비드 원팩 시스템으로 점주님들과 소비자님들에게 맛과 편리함을 동시에 제공하고 있다”며 “맛판사 방송을 통해 더 많은 분들께 바른보쌈1990의 매력을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