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1.08.25 12:43

유키스 정규앨범 2집 티저 및 “SOMEDAY” 선공개

오는 9월 정규앨범 2집을 들고 컴백하는 U-KISS가 티저영상과 수록곡 음원을 선공개 한다. 8월 25일 오후2시 U-KISS의 공식유투브()채널과 벅스뮤직()을 통해 정규2집 티저영상이 선공개 된다.

또한, 이어 26일 자정에는 2집 수록곡인 “SOMEDAY”가 온라인사이트를 통해 선공개 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하는 “SOMEDAY”는 미디엄템포의 브리티시팝 장르로 이효리, 동방신기, 샤이니 등의 곡작업에 참여한 RYAN JHUN(라이언전)을 비롯 DENZIL A REMEDIOS, CAREY COX 등 유명 작곡가가 작업했으며, 좌절하고 낙담한 친구에게 건네는 따뜻한 위로를 가삿말로 담고 있다. 아이돌 그룹중에서 가창력으로 인정받는 U-KISS의 보컬을 잘 살렸다는 자체의 평가다.

 

이번 공개에 이어 9월 1일에는 정규앨범 2집의 음원 전체가 공개되며, 온/오프라인 음반 발매도 시작된다. 
 
U-KISS는 현재 일본에 머물며 도쿄, 오사카, 고베, 나고야 등을 순회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한국에서 정규앨범 2집 활동을 위해 30일 일시 귀국하는 U-KISS가 그 동안의 일본활동 성원에 대한 보답 차원의 무료 이벤트를 열고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대부분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팬들이 한꺼번에 몰려 진행에 차질이 생길 정도였으며,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팬들을 위해 빗속에서 앵콜송을 부르는 U-KISS의 모습이 훈훈했다는 후문이다. 
 

 

당초 U-KISS는 보아, 동방신기 등이 소속된 일본 최대의 연예기획사 AVEX와 손잡고 일본무대 진출을 모색해 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U-KISS의 인기를 실감한 AVEX측은 또 한번의 한류 역사가 기대된다는 기쁨을 드러냈다. AVEX와 제휴한 이래 지난 6월부터 일본 활동을 시작한 U-KISS는 0330(공삼삼공) 일본어 버전의 라이선스앨범을 8월 24일 공식 발매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